두레박. 최해근목사'기도가 더 필요합니다!!'

lighte 0 2,765
'기도가 더 필요합니다!!'
     
           
 
3min-choi-1s_s9Oud3AVqFUY.gif
 
  지난 주 토요일(6일) 이른 새벽에 코스타리카를 향해 뉴욕 라과디아공항을 출발했던 20여명의 코스타리카 선교팀이 오늘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뉴욕에서 출발한 비행기가 플로리다에서 고장이 나 다른 항공사 비행기로 5팀으로 나뉘어 선교지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귀국하는 비행기도 사람과 수하물이 따로 따로 도착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오고 가는 걸음이 너무 힘들고 긴 시간을 요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이런 일들로 인해서 교회는 더 기도하게 되었고 선교팀은 더 뜨겁게 한 마음이 되어 사역을 아름답게, 선교지에 계신 선교사님의 말씀대로 200점을 받을 만큼 잘 감당하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이런 과정을 겪으면서 조용히 하나님의 일하시는 모습을 봅니다. 좀 어렵고 힘든 과정을 통하여 후방교회로 하여금 더 전심(全心)으로 기도와 간구에 집중하도록 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말입니다. 만일 모든 항공편이 전혀 어려움이 없이 진행 되었더라면 우리의 기도가 그토록 긴장되고 간절하게 드려지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상황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선교팀을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더 기도하는 무릎을 만드시기 위하여 어려움을 허락하셨습니다.
 
 
    
  
지난 한 주간 동안 교회에서 철야기도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 귀한 기도 덕택에 코스타리카 선교팀이 안전하게 은혜롭게 사역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
 
  다시 한번 더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저녁 7시 비행기로 시티피스 김준경목사님과 담임목사 두 분이 우크라이나 단기선교를 떠납니다. 영어권 교회와 한국어권 교회의 협력선교 사역을 내다보며 미전도종족선교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여정입니다. 이 중요한 사역을 위해 또 무릎을 꿇어주십시오!! 
     
  무릎으로 함께 선교를 세워가시기를 바라며... 
  
 
 
  
샬 롬!!!
 
몽고메리교회 최해근목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