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만남은 좋은 미래를, 나쁜 만남은 나쁜 미래를 만듭니다.

PKCB 0 1,431

​​

좋은 만남은 좋은 미래를, 나쁜 만남은 나쁜 미래를 만듭니다. ​​​​

 f498256983d96452f7a4d3090d1e73e9.jpg

 

 

성경은 "속지 말라 악한 동무들은 선한 행실을 더럽히나니"
(고전15:33) 라고 경고합니다.

그래서 만남은 신중해야 합니다.

오늘 우리의 삶이 과거의 만남에 대한 결과라면, 우리의 미래는 오늘 우리의 만남에 대한 그 열매일 것입니다.
그래서 분별력이 중요합니다. 이유는 선택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선택은 반드시 결과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있습니다. 선택은 순간이지만 결과는 영원하기에, 좋은 선택이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나쁜 선택을 하고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선택은 씨앗과 같아서 언젠가는 그 열매를 맺기 마련입니다. 좋은 만남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면, 좋은 만남을 가꾸고 지속하는 것은 우리의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 주일은 좋으신 하나님을 만나고, 그분께 예배 드리는 거룩한 날입니다.

 

우리의 생애에서 예수 그리스도와의 만남은 최고의 만남이며

 

우리의 생애에서 예수 그리스도와의 만남은 최고의 만남이며 참으로 신비하고 소중한 만남입니다.

예수를 만나고 나서야 내가 얼마나 큰 죄인인가를 깨달았으며, 그리고 내 안에 하나님이 심어 주신 큰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삶의 출발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만남은 선택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선택하고 선택받는 과정에서 만남은 시작되고, 발전하고, 무르익게 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선택을 받았고, 그 은혜 안에서 하나님을 믿기로 하였는데, 그것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입니다.

우리가 만남을 선택한다는 것은 미래를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만남을 선택하는 순간, 미래의 방향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순간 순간 선택하고 결정하는 일들이 반드시 가장 아름다운 결과로 나타나게 되길 빕니다.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시33:12)

 

어제, 당신은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정직한 하루를 사셨는지요?

오늘,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라도 그리스도인인 우리들은 진심으로 정직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들 마음에 정직한 영을 넣어 주셔야 우리가 정직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정직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세상에 퍼뜨리길 원하시는 아름다운 향기라는 것을 잊지마십시오.

일에 정직한 사람은 성실한 사람입니다.
이웃에게 정직한 사람은 사랑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진리에 정직한 사람은 정의로운 사람입니다.
하나님께 정직한 사람은 온전한 믿음의 사람입니다.

당신은 진정 어떤 사람입니까?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시51: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