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후원의 밤 성료

HanKim 0 1,371

필라기독교방송국은 2014년이 뜻이 깊다.

년초에 마지못해 전직원 자원 봉사로 시작하여 쩔쩔매며 방송을 유지했는데  어느덧 1 세월을 보내며 지난 역사상 없었던 발전을 거듭했다. 전문가가 아닌 30 여명이 프로그램에 목소리로 동참하고  적극적으로 가담해 주신 몇몇 사모님들과 직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결과 2014년을 보내며 마지막 행사로 후원의 행사를 은혜 가운데  성대하게 치르게 되었다.

100여명의 후원자들이 모여줬고 프로그램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순서를 바꿔 가며 조촐하지만 풍성한 식탁이 되었다. 빛과소금 선교회의 찬양으로 문을 열고  전영현대표의 사회로 기도에 서장석 운영이사장, 성경봉독에 오성환 이사 , 말씀에 최해근 교협회장 , 특송에 장기백집사, 축사에 이대우증경목사회장, 찬양에 이선숙사모, 축사에 윤사무엘목사 미기총 사무총장축사 최성찬 장로회장, 소프라노 장기백집사의 시원스런 독창 2 곡에 이어 축도에 백형무목사 원로목사회장 마치고 강승호목사의 내빈 소개 등등 체육회장 , 실업인회장, 등등 축하의 말씀과 색소폰 앙상블의 그리운 금강산, 핸델의 Air,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러브스토리까지 모든 순서가 다양하고 은혜로웠다.

년말에 운영이사회가 재편성되며 새해를 새롭게 맡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순서를 맡아주신 모든 목사님과 성도님 그리고 참석해 주신 모든 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Comments